본문 바로가기
통장에서 빠져나간 맛집

삼각지 , 몽탄 | 눈으로 즐기는 짚불삼겹살과 우대갈비

by 으나 EUNA 2020. 1. 17.

 

삼각지몽탄

삼각지 짚불구이로 유명한 SNS 맛집 몽탄


Open - Close

매일 16:00 - 23:30

예약은 6인 이상만 가능 02-794-8592

해야할 일은 많지만 마음의 여유와 함께 시간도 많아진 요즘 

sns에 핫하다고 올라온 짚불구이를 먹기위해 삼각지에 방문했어요.

오픈 하자마자 입장했어요. 가게 한 가운데서 초벌을 하고 짚불향을 입히더라구요

보는 즐거움은 있으나 후드가 기능을 못하는지 테이블까지 연기로 가득...ㅠㅠ

눈이랑 코가 매웠어요.

밑반찬

삼각지 몽탄 메뉴판

우대갈비 2인분 , 짚불삼겹살 2인분 주문했어요

고기는 직접 구워주시구요,

야채 먼저 올려주십니다

짚불삼겹살 1인분 >> 15,000원 

한 번 초벌되어 나온 짚불삼겹살

우대갈비는 양념이 살짝 되어 있는 고기라 짚불삼겹살 먼저 구워주셨어요.

양이 너무 적어요 엉엉ㅜㅠ 심지어 오돌뼈도 많고요.

완전 맛있다는 느낌도 아니였네요.

컨셉이 괜찮네~~ 요런 느낌의 맛?

요즘 왠만한 고깃집들 다 이정도는 한다고 생각해요;)

우대갈비 1인분 >> 25,000원

우대갈비 2인분이에요. 구석기 시대 체험 중ㅎㅎ

우대갈비가 짚불삼겹살보다 훨씬 괜찮았어요.

고기가 질기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.

양파볶음밥 1인분 >> 4,000원

사진은 양파볶음밥 2인분입니다.

옆 테이블에서 별로라고 했지만 이미 주문하고 나온 뒤라 그냥 먹은 볶음밥이에요.

1인분에 4천원 할 맛은 절대 아니구요. 그냥 패스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.

된장찌개 >> 7000원

냉이된장찌개

두부도 적당하고 밥이랑 먹기 좋은 진하게 끓인 찌개였어요.

저의 개인적인 취향과 입맛을 적극 반영한 후기입니다